1.Situation analysis
2.Solution
3.Media concept
4.Strategy
Core target인 20~30대 소비자의 80%에게 평균 8회 광고 노출 예상
시장점유율 향상 목표 :
삼성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37.3%에서 캠페인 집행 후 45%로 상승
타겟에 높은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는 TV와 신문을 주력으로 하여 , 그 외 매체들(인터넷)을 전략적으로 활용!
중앙일보(2008년 구독률)-19.7%
광고비105,300,000원
20 ~ 30대 인구 14,932,509명
(105,300,000원/0.197 x 14,932,509)x1000
= 35783
중앙일보 CPM = 약 3만 5783원
한겨레-3.8%
광고비 34,200,000원
20 ~ 30대 인구 14,932,509명
(34,200,000원/0.038x 14,932,509)x1000
= 6027
한겨레 CPM = 약 6027원
매일경제-5.1%
광고비 77,700,000
20 ~ 30대 인구 14,932,509명
(77,700,000원/0.051x 14,932,509)x1000
0.051x14,932,509=761557.959
77,700,000원/761557.959=102.02769
465.7886341099x1000=10202
매일경제 CPM = 약 10만2027원

분야